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BF이슈] ‘조병규와 열애’ 김보라 “좋은 시선으로 바라봐주셔서 감사해”

기사승인 2019.02.21  12:35:23

공유
default_news_ad1

- “15년 동안 응원해주신 팬분들에게 충격일까 미안한 마음만…”

▲ 배우 김보라가 조병규와 열애설이 불거진 뒤 "팬분들에게 죄송하다"며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는 심경을 전했다 / 사진: 베프리포트DB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배우 김보라가 팬들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21일(오늘) 오전 보도된 조병규와의 열애설 이후 팬카페를 찾아 “충격을 드린 것 같아 그저 미안한 마음만 든다”고 밝힌 것.


김보라는 금일 오후 자신의 팬카페에 “아침부터 깜짝 놀라게 해드려서 정말 죄송하다. 저도 이사님께 연락을 받고 나서야 기사를 두 눈으로 확인을 하게 되었다”며 “보자마자 ‘팬분들에게 어떻게 이야기를 드려야 할까’ 이 생각밖에 나지 않았다”고 털어놨다.

이어 “저희는 드라마를 통해서 친한 동료 사이가 되었고, 이후 연락을 하다 보니 자연스레 서로에게 호감이 생겨서 2월 초부터 만나기 시작했다”면서 “오늘 기사가 올라왔음에도 불구하고 오히려 좋은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고 응원의 글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리고, 놀라게 해드려서 정말 많이 죄송하고 미안하다”고 덧붙였다.

▲ 배우 조병규와 김보라가 이달 초부터 열애를 시작했다 / 사진: 조병규 인스타그램

아울러 김보라는 “저의 ‘구마 줄기(김보라 팬클럽)’ 분들이 미소 지을 수 있는 순간이 많아지도록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며 글을 마무리했다.


조병규와 김보라는 지난 1일 막 내린 JTBC 금토드라마 ‘SKY 캐슬’에서 각각 차기준, 김혜나 역을 맡아 열연했다. 당시 김보라가 넘어질 뻔한 상황에서 조병규가 손을 잡으려는 모습이 담긴 촬영장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된 뒤 열애설에 휩싸였으나 KBS 2TV ‘해피투게더4-캐슬의 아이들’ 특집에서 이를 부인했다.

그리고 금일 오전 한 매체가 두 사람의 데이트 장면을 포착해 단독 보도한 후 열애를 직접 인정했다. 조병규의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김보라의 소속사 모먼트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베프리포트에 “두 사람이 이달 초부터 만나기 시작했다”며 “애정 어린 시선으로 봐 달라”는 입장을 남겼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