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화보] 골든차일드 봉재현, 소년스러움

기사승인 2019.02.23  19:04:19

공유
default_news_ad1

- 봉재현, 데뷔 후 첫 단독 화보 공개

▲ 골든차일드 봉재현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아레나 옴믚 플러스 제공

[베프리포트=채이슬 기자] 골든차일드 멤버 봉재현이 데뷔 후 첫 단독 화보를 장식했다.


지난 22일 공개된 남성 패션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 3월호에서 봉재현은 소년미 가득한 매력을 발산했다. 봉재현은 기어 VR을 머리에 쓰고 아방가르드룩과 스포티룩, 데님룩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골든차일드 멤버들 중 화보 촬영을 가장 좋아한다는 봉재현은 “ 상하게 카메라 앞에서는 마음이 편안해져 이런저런 시도를 많이 하게 된다”며 “촬영하며 새로운 내 모습을 발견하는 것이 재미있다”고 말했다.

▲ 골든차일드 봉재현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아레나 옴믚 플러스 제공

평소 엑소의 팬으로 널리 알려진 봉재현은 인터뷰에서 “중학교때 엑소 선배님들 ‘으르렁’ 무대를 보고 멋진 퍼포먼스로 인해 가수의 길로 들어서게 됐다”며 데뷔 동기를 밝히기도 했다.

지난해 두 장의 미니앨범과 싱글앨범으로 1년 내내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은 골든차일드는 발표하는 곡마다 역동적인 칼군무와 탄탄한 라이브 실력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주목받으며 팬층을 넓혀가고 있다.

▲ 골든차일드 봉재현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아레나 옴믚 플러스 제공

한편, 봉재현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3월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채이슬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