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로드FC 100만불 토너먼트] 만수르 바르나위, "권아솔? 말 많은 허풍쟁이"

기사승인 2019.02.26  14:23:12

공유
default_news_ad1
▲ 권아솔을 '허풍쟁이'라 묘사한 만수르 바르나위 / 사진: 로드FC 제공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권아솔은 허풍쟁이다.”


100만불 토너먼트 ‘끝판왕’ 권아솔(33, 팀 코리아MMA)의 도발을 지켜본 만수르 바르나위(27, TEAM MAGNUM/TRISTAR GYM)는 “허풍쟁이”라고 응수하며 긴장감을 높였다. 그동안 권아솔의 도발 행보에 대해 “내기를 좋아해 무모한 허세를 부리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만수르 바르나위는 오는 5월 18일 제주 한라체육관에서 열리는 '굽네몰 로드FC 053' 100만불 토너먼트 최종전서 권아솔과 대결한다. 100만불 토너먼트 결승전에서 ‘하빕 사촌형’ 샤밀 자브로프(35, AKHMAT FIGHT CLUB)를 꺾으면서 얻어낸 도전권이다.

결승전에 대해 만수르 바르나위는 “샤밀은 노련하고, 작전도 잘 짜는 선수다. 그가 내 약점을 간파해 경기에 임했고, 그래서 3라운드까지 같던 거 같다”며 샤밀 자브로프의 강함을 인정했다.

이제 만수르 바르나위는 권아솔과의 최종전만을 앞두고 있다. 만수르 바르나위는 “마지막 경기가 남아있기 때문에 돌아가서 열심히 훈련할 계획이다. 파리로 돌아가 팀원들과 함께 권아솔의 경기 영상들을 보며 그의 장단점을 파악해 훈련할 생각이다. 권아솔은 허풍쟁이로 보인다. 권아솔은 말이 많지만 나는 그 반대다. 행동으로 보여줄 것이다”라며 승리를 자신했다.

한편, 로드FC는 오는 5월 18일 제주 한라체육관서 '굽네몰 로드FC 053'을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로드FC 사상 최초로 제주도서 열린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