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KBS ‘하나뿐인 내편’, 6회 연장 확정... 오는 17일 106회로 끝

기사승인 2019.03.01  15:09:15

공유
default_news_ad1

- 94회 시청률만 44.6%... “완성도 높은 이야기 만들겠다”

▲ '하나뿐인 내편'이 6회 연장한다 / 사진: KBS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KBS 2TV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극본 김사경, 연출 홍석구, 제작 DK E&M)’이 6회 연장된다.


KBS에 따르면 ‘하나뿐인 내편’은 당초 기획했던 100부작(회당 2회 연속방송)에서 6회 연장된 106부를 끝으로, 오는 17일 일요일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하나뿐인 내편’은 28년 만에 나타난 친부로 인해 인생이 꼬여버린 한 여자와 정체를 숨겨야만 했던 그녀의 아버지가 ‘세상 단 하나뿐인 내편’을 만나며 삶의 희망을 되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특히 ‘하나뿐인 내편’은 지난주 방송된 94회에서 44.6%(닐슨코리아, 전국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폭발적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최근 극 중 28년간 베일에 쌓여있던 강수일(최수종 분)의 과거가 드러나 등장인물간의 갈등이 극에 달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수일과 하나뿐인 딸 김도란(유이 분)의 거듭된 시련이 안타까움을 자아내는 가운데, 장다야(윤진이 분)의 아버지를 죽인 진범이 따로 있었다는 반전이 예고되며 스토리의 재미와 긴장감을 더하고 있는 상황.

제작진은 “6회 연장을 결정한 만큼 더욱 풍성하고 완성도 있는 이야기를 통해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마지막까지 깊은 여운과 감동을 선사할 ‘하나뿐인 내편’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KBS 2TV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은 매주 토, 일 저녁 7시 55분 방송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