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BF현장] 인피니트 장동우 “오는 8일 의경 발표, 성규가 ‘눈치 키워오라’고…”

기사승인 2019.03.04  17:10:53

공유
default_news_ad1

- 인피니트 장동우, 생애 첫 번째 솔로앨범 ‘Bye’ 발매

▲ 인피니트 장동우가 솔로 데뷔를 기념해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 사진: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솔로로 돌아온 인피니트 장동우가 군 입대에 관해 설명했다.


4일(오늘)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장동우의 첫 번째 솔로앨범 ‘Bye(바이)’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진행은 MC하루가 맡았다. 이날 장동우는 타이틀곡 ‘NEWS(뉴스)’와 수록곡 “Party Girl(파티 걸)‘ 뮤직비디오 및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취재진과 만난 장동우는 “3월 8일 의경 발표가 나오는 걸로 안다. 사실 제가 지난해 9월 입영 통지를 받았는데, 성열 씨가 ‘조금만 더 하다 가라’고 저를 붙잡았다”고 말했다.

앞서 입대한 성규의 조언도 공개했다. 장동우는 “성규 씨가 저보고 군대 가서도 잘 할 것 같다고 해줬다. 다만 눈치만 좀 더 키워오면 될 것 같다고 했다. 제가 눈치가 좀 없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번 타이틀곡 ‘NEWS’는 몽환적이고 세련된 느낌의 슬로우 템포 곡으로, 노래와 랩을 자유롭게 넘나들며 한층 여유로워진 그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노래다. 이별을 고하는 시점부터 그 후의 혼란스러움과 그리움을 절제된 듯 표현한 것이 포인트다.

한편, 장동우의 첫 번째 솔로앨범 ‘Bye’는 금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발매된다. 그는 “한 곡이라도 음원차트 100위 안에 들어갔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