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BF현장] 박봄 “YG·승리 논란 안지 얼마 안 돼... 뭐라 드릴 말씀 없다”

기사승인 2019.03.13  18:18:39

공유
default_news_ad1

- “양현석 회장님의 컴백 응원은 감사하지만…”

▲ 가수 박봄이 YG, 빅뱅 승리를 둘러싼 논란에 대해 "드릴 말씀 없다"고 선을 그었다 / 사진: 디네이션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가수 박봄이 전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와 빅뱅 승리에 대해 “드릴 말씀이 없다”고 선을 그었다.


13일(오늘)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2NE1(투애니원) 출신 박봄의 컴백 쇼케이스가 열렸다. MC딩동의 사회로 진행된 쇼케이스에서 박봄은 타이틀곡 ‘봄’을 비롯해 ‘내 연인’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박봄이 마약 밀수입 혐의를 받고 활동을 중단한 뒤 처음으로 공식 석상에 자리한 만큼 수많은 취재진이 모였다. 특히 최근 전 소속사 YG가 설립 이래 최대 위기를 맞고 있어 박봄의 입장에도 관심이 쏠렸다.

이날 박봄은 “양현석 회장님께서 제 컴백을 응원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린다”면서도 “YG는 제 전 소속사이기 때문에 (최근 논란과 관련해) 뭐라고 할 수는 없다. 어떻게 말해야할지 모르겠다”고 밝혔다.

이어 승리가 연예계 은퇴를 선언한 것에 대해서는 “제 일도 너무 많아서 그 일을 안지 얼마 안 됐다. 제가 뭐라 할 말이 없다”고 덧붙였다.

한편, 박봄의 신보 ‘Spring(스프링)’은 금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그의 솔로곡은 2011년 ‘DON’T CRY(돈트 크라이)’ 이후 약 8년 만이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