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문채원 측 “소셜 미디어 해킹 당해... 정준영 관련 루머도 사실무근”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9.03.13  23:43:51

공유
default_news_ad1

- “특정 악성 루머에 문채원 거론, 법적 대응할 것”

▲ 배우 문채원 측이 정준영과 관련된 루머는 사실무근이라고 알렸다 / 사진: tvN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배우 문채원이 성관계 동영상을 불법으로 촬영해 유포한 혐의를 받고 있는 정준영과 관련된 소셜 미디어 활동 루머에 대해 “사실무근”이라고 밝혔다.


13일(오늘) 늦은 오후 소속사 나무엑터스 측은 “문채원의 인스타그램 계정이 해킹된 것으로 보이는 활동이 감지됐다”며 “본인 확인 결과, 본인이 이러한 행동을 하지 않았음을 알린다”고 말했다.

이어 “소속 배우의 사생활을 침해하고 불안을 조성하는 불법 행위에 대해 사이버수사대에 정식으로 수사를 요청할 예정”이라고 경고했다.

앞서 문채원은 정준영의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좋아요’를 남긴 것으로 나타났다. 불법 행위를 저지른 정준영에게 ‘좋아요’를 눌렀다고 알려지자 오해를 산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소속사 측은 “현재 온라인을 통해 퍼지고 있는 특정 악성 루머에 문채원이 거론되는 것 역시 강경 대응할 것”이라며 “정준영과 연예계 동료로서 친분이 있었지만, 해당 루머는 사실무근이다. 터무니없는 내용에 무척 분노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또 “악의적이고 인격을 짓밟는 악성 루머를 작성·유포한 자들에게 민·형사상의 책임을 묻겠다. 익명성에 숨어 허위 사실을 확산, 재생산하는 행위에 대해서도 선처 없이 강경한 대응을 할 예정”이라고 알렸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