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덕화TV’ 이덕화, 구독자 5만 돌파 공약 지킨다... ‘덕쁜이’와 팬미팅 개최

기사승인 2019.03.16  11:45:30

공유
default_news_ad1

- 이덕화, 16일 KBS 신관 공개홀서 ‘덕화TV 축하쇼’ 연다

▲ 배우 이덕화가 '덕화TV' 구독자 5만 돌파 이벤트를 진행한다 / 사진: 디에이와이엔터테인먼트 제공

[베프리포트=채이슬 기자] 배우 이덕화가 유튜브 채널 ‘덕화TV’ 구독자들과 만난다.


이덕화는 16일 KBS 신관 공개홀에서 ‘덕화TV’ 구독자 5만 명 돌파 기념 ‘덕화TV 축하쇼’를 개최한다.

지난 12일 KBS 2TV ‘덕화TV’에서 이덕화는 “’덕화TV’ 구독자 5만 명이 넘으면 버스킹을 하겠다”고 공약을 내건 바 있다. 최근 ‘덕화TV’ 구독자가 5만 명을 돌파했고, 이덕화는 구독자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덕화TV 축하쇼’를 준비했다.

공약 이행에 앞서 이덕화는 ‘덕화TV’를 통해 ‘덕쁜이(구독자 애칭)’들에게 영상 편지를 보내 눈길을 끌었다. 이덕화는 “항상 영상으로만 만나다가 이번에 직접 얼굴을 뵙고 싶다. 과연 어떤 분들이 오실지 정말 궁금하다”고 말했다. 이어 자신이 진행하던 ‘토요일 토요일은 즐거워’를 패러디한 ‘덕쁜이 덕쁜이는 즐거워’를 외쳐 유쾌한 매력을 발산했다.

소속사 디에이와이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덕화가 이번 공연의 기획부터 섭외까지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구독자들과의 만남을 굉장히 기대하고 있다”며 “애장품 선물, 이덕화의 라이브 무대, 라이브 Q&A 등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축하 사절단이 현장을 방문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덕화의 1인 크리에이터 도전기를 담은 ‘덕화TV’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5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채이슬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