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빅스 혁, 사회 취약계층 여행 지원 캠페인 ‘덧마루 프로젝트’ 동참... 따뜻한 선행

기사승인 2019.03.19  10:53:06

공유
default_news_ad1

- 빅스 혁, 잇따른 선행 참여로 훈훈한 온정 나눴다

▲ 빅스 혁이 사회 취약계층의 여행을 지원하는 캠페인 '덧마루 프로젝트'에 참여했다 / 사진: 젤리피쉬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인기 보이그룹 VIXX(이하 빅스) 혁이 ‘덧마루 프로젝트’를 통해 온정을 나눴다.


빅스 혁은 최근 사회 취약계층의 여행을 지원하는 민들레카 캠페인 ‘덧마루 프로젝트’에 참여했다. 그동안 베이비박스 영유아를 위한 캠페인 참여, 소아암 환아를 위한 ‘슛포러브’ 동참 등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훈훈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혁이 다시 한 번 따뜻한 마음을 전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덧마루 프로젝트’는 한국도시가스협회와 사단법인 그린라이트가 함께 비영리 사회복지 기관의 외부활동을 지원하는 민들레카 캠페인의 일부로, 연극 무대를 연장해 공연의 배경을 넓혀주는 무대장치인 덧마루의 의미를 담았다.

혁은 소속사를 통해 “굉장히 의미 있고 좋은 취지의 프로젝트에 동참할 수 있어 기쁘다. 문화여가 생활은 삶에 행복과 즐거움을 주는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한다”며 “그래서 사랑하는 사람 그리고 주변의 더 많은 사람들과 함께하면 더욱 의미가 있고, 좋은 추억이 될 거라고 생각한다. 이번 캠페인이 모두에게 꼭 좋은 시간과 활동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다.

한편, 빅스 혁은 현재 제주도 4.3 사건이라는 아픈 역사를 다룬 의미 있는 연극 ‘잃어버린 마을’ 무대에 오르고 있다. 어두운 시대 상황과 복잡한 감정을 가진 재구라는 인물을 섬세하게 풀어내며, 관객들의 몰입을 인 것은 물론 배우 한상혁으로서 새로운 도전을 이어가고 있다. 오는 4월 7일까지 충무아트센터 중극장 블랙에서 공연.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