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굿바이 미스터 블랙' 이진욱, ‘심쿵 아이컨택’ 3종세트 공개

기사승인 2016.04.16  16:04:55

공유
default_news_ad1

- 모델 능가하는 완벽 ‘수트핏’도 화제, 다채로운 수트 패션으로 매회 볼거리 선사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MBC ‘굿바이 미스터 블랙’(연출 한희, 김성욱/극본 문희정) 배우 이진욱이 진정한 여심 킬러다운 면모를 선보였다. 보기만 해도 설렘을 감출 수 없는 ‘심쿵 아이컨택’ 3종 세트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오늘 16일(토) 오전 윌엔터테인먼트의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dnlfdpsxj/)에는 ‘굿바이 미스터 블랙’ 촬영장에 속 이진욱의 모습을 담은 사진 세 컷이 공개되었다.

사진 속 이진욱은 하나같이 카메라 렌즈를 향해 시선을 맞추고 있는 모습이다. 강렬한 눈빛으로 보는 이들을 압도하다가도, 이내 부드러우면서도 따뜻한 눈맞춤을 이어가기도. 또, 쇼파에 누워 휴식을 취하는 중에도 카메라를 향해 달달한 눈빛을 보내오고 있어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이와 함께 완벽한 수트핏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쭉 뻗은 팔, 다리와 다부진 어깨로 어떤 수트도 완벽히 소화하며 매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는 것.

한편, 어렵게 다시 만난 지수(임세미 분)와의 애틋한 시간도 잠시, 민선재(김강우 분)의 계략으로 또 한 번 살인누명을 쓰고 교도소에 수감된 블랙(이진욱 분)이 어떠한 방법으로 백은도(전국환 분)와 민선재를 향한 복수를 이어나갈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는 MBC ‘굿바이 미스터 블랙’은 오는 20일(수) 저녁 10시 제 11회가 방송된다.

<사진> 윌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