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BF현장] 빅스 켄, 라비 콘서트 깜짝 등장 “에이스 같은 느낌”

기사승인 2019.03.24  22:00:54

공유
default_news_ad1

- 빅스 라비, ‘RAVI 3rd REAL-LIVE R.OOK BOOK’ 콘서트 성료

▲ 빅스 라비가 세 번째 단독 콘서트 'R.OOK BOOK'을 성료했다 / 사진: 젤리피쉬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빅스 켄이 본인에 대해 “에이스 같은 느낌”이라고 말했다. 라비의 세 번째 단독 콘서트 ‘RAVI 3rd REAL-LIVE R.OOK BOOK(이하 룩북)’ 무대에서다.


24일(오늘)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라비의 ‘룩북’ 콘서트 마지막 공연이 진행됐다. 라비는 최근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TUXEDO(턱시도)’를 비롯해 지난 앨범, 믹스테잎 수록곡까지 다채로운 세트리스트를 꾸며 환호를 받았다.

이날 현장에는 켄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마지막 공연인 만큼 특별히 이곳을 찾았다던 그는 라비와 함께 ‘Rose(로즈)’를 부른 뒤 “빅스의 귀염둥이 메인보컬 켄”이라고 자신을 소개하며 “노래 연습을 열심히 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라비는 “제가 굉장히 애정하는 형이다. 실력이 더 늘었다. 너무 고맙게도 마지막 공연을 장식해줬다. ‘Rose’는 오늘만 했다”고 밝혔다. 이에 켄은 “제가 약간 에이스 느낌”이라며 “애기들(빅스 팬클럽) 앞에서 오랜만에 노래하는 거라 긴장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라비의 두 번째 미니앨범 ‘R.OOK BOOK’은 2017년 ‘R.EAL1ZE(리얼라이즈)’ 이후 약 2년 만에 발표된 신보로, 콘셉트부터 의상까지 모든 부분에 직접 참여해 자신만의 아이덴티티를 녹여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