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K리그1] 강원FC, A매치 휴식기 맞아 정선서 전지훈련 실시

기사승인 2019.03.25  17:02:14

공유
default_news_ad1
▲ 강원도 정선서 미니 전지훈련을 소화 중인 강원FC / 사진: 강원FC

[베프리포트=최민솔 기자] 강원FC(대표이사 박종완)가 강원도 정선서 미니 전지훈련을 실시한다.


강원FC 선수들이 K리그 휴식기를 맞아 오는 22일부터 29일까지 정선서 7박 8일간 훈련을 진행한다. 이번 전지훈련을 리그 2연승을 향한 담금질로 삼겠다는 계획이다.

강원FC는 오는 31일 성남FC와의 홈경기를 앞두고 단기간 선수들이 집중할 수 있도록 정선을 전지훈련지로 택했다. 정선의 날씨는 선수들이 훈련하는 오후 시간 영상 10도가량으로, 훈련하기에 적합한 것으로 전해졌다.

선수들은 전지훈련 기간 동안 하이원 그랜드 호텔에서 지내며 메인 스폰서의 기운을 받는다. 하이원 그랜드 호텔은 신개념 기능성 호텔로서 선수들이 묵는 동안 쾌적한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훈련을 위해 정선종합운동장을 찾은 선수들은 잔디에 감탄했다. 주장 오범석은 “지난해에 이어 정선은 두 번째 방문인데 잔디가 너무 좋아 훈련이 잘 될 것 같다”며 “일주일 동안 집중해서 다가오는 홈경기 때 팬 여러분께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훈련 소감을 전했다.

강원FC는 지난 2일 리그 개막전에서 상주를 상대로 패했으나 10일 펼쳐진 홈 개막전에서 울산을 상대로 무승부를 펼쳤다. 지난 17일 전북 원정서 전북에 3111일 만에 승리하며 분위기 반전에 성공했다.

한편, 강원FC의 다음 홈경기는 오는 31일 오후 2시 춘천 송암스포츠타운에서 열린다.

최민솔 기자 solsol@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