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A매치] 발렌시아 측, “이강인 항상 응원해... 콜롬비아전 출전하길”

기사승인 2019.03.26  14:45:51

공유
default_news_ad1
▲ 이강인 / 사진: 발렌시아 공식 소셜미디어 갈무리

[베프리포트=최민솔 기자]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발렌시아 측이 이강인을 향해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25일(한국시간) 발렌시아 측은 한국판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이강인을 항상 응원한다”고 밝혔다.

만 18세 이강인은 지난 1월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발렌시아의 1군으로 정식 합류했다. 코파 델 레이(스페인 국왕컵) 등에서 출전 기회를 얻으며 1군무대 경쟁력을 입증한 이강인은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남자축구 대표팀의 3월 A매치 명단에 이름을 올리며 국내 축구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발렌시아 측은 “이강인이 한국 대표팀에 선발돼 너무 기쁘다”며 “한국은 26일 콜롬비아와 평가전을 앞두고 있다. 다가오는 경기서는 이강인이 빛을 발할 수 있도록 출전 기회를 얻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지난 볼리비아와의 평가전서 이강인은 교체명단에 이름을 올렸지만, 아쉽게 출전 기회를 얻진 못했다. 현재 A대표팀에는 부상에서 돌아온 권창훈을 비롯해 황인범, 이재성, 이청용 등 2선 자원이 풍부해 콜롬비아전서 이강인이 출전 기회를 얻을지는 미지수다.

한편, 한국은 26일(오늘)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서 피파랭킹 12위 콜롬비아와 평가전을 치른다.

최민솔 기자 solsol@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