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BF이슈] 승리 카카오톡 대화 속 여배우로 거론된 고준희, “아니에요” 직접 해명

기사승인 2019.03.28  16:22:38

공유
default_news_ad1

- 고준희, 차기작 ‘퍼퓸’서 하차한다는 보도도... 제작사 측 “여전히 검토 중”

▲ 배우 고준희가 일명 '승리 카카오톡 대화 여배우'란 루머에 휩싸이자 "아니다"라고 직접 해명했다 / 사진: MBC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배우 고준희가 일부 누리꾼들의 의혹에 대해 직접 해명했다.


지난 27일 고준희는 자신의 소셜 미디어에 “승리가 투자자들에게 접대할 때 부르려고 한 여자 접대부가 언니라는데 아니죠? 사실을 이야기해주세요”라는 댓글이 달리자 “아니에요”라고 반박했다.

지난 23일 전파를 탄 SBS ‘그것이 알고 싶다-'버닝썬' 게이트 그 본질을 묻다!’ 편에서는 승리가 2015년 일본 사업가를 접대하는 파티를 준비하며 가수 정준영, FT아일랜드 출신 최종훈 등과 나눈 카카오톡 대화 내용이 공개됐다.

보도에 따르면 승리는 “8시부터 새벽 4시까지”라고 말했고, 정준영은 “오케이 여자들 8시까지 오라고 하면 되지?”라고 답했다. 이 가운데 최종훈은 “승리야 모 여배우 뉴욕이란다”란 말을 남긴다.

이에 승리가 “누나 또 뉴욕 갔어?”라고 답을 하는데, 이를 두고 일부 누리꾼들이 익명 처리된 여배우가 고준희라는 의혹을 제기했다. 승리와 고준희가 같은 YG엔터테인먼트 소속이며, 당시 고준희가 미국 뉴욕에 머물고 있었다는 것. 고준희는 직접 일일이 댓글을 달고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한편, 이날 고준희가 드라마 ‘퍼퓸’에서 하차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하지만 제작사 측은 “여전히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다”고 알렸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