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음악방송 민폐 논란’ 티버드 측 “마마무 선배님께 죄송... 깊이 반성”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9.03.30  17:06:37

공유
default_news_ad1

- 티버드, 마마무 1위 소감 중 튀는 행동 → 사과문 발표

▲ 마마무가 수상 소감을 하던 중 눈살을 찌푸리는 행동으로 빈축을 산 티버드가 공식적으로 사과했다 / 사진: KBS 뮤직뱅크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보이그룹 T-Birds(이하 티버드)가 ‘민폐 논란’에 휩싸이자 사과문을 발표했다.


지난 29일 오후 티버드는 공식 소셜 미디어에 “음악방송에서의 결례에 대해 마마무 선배님들과 관계자 여러분, 그리고 무무(마마무 팬클럽)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상황 직후부터 지금까지 저희의 경솔함과 결례에 대해 조금 더 깊이 생각해보고 반성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저희의 행동이 많은 분들에게 피해가 된 점과 위에 언급한 분들 외에도 많은 분들이 불쾌하셨을 거라고 생각이 되어 더 많은 부분에 대해 책임을 느끼고 있다”고 말했다.

지난 29일 KBS 2TV ‘뮤직뱅크’ 973회에서는 마마무가 백예린을 꺾고 1위 트로피를 받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기뻐하던 마마무의 뒤로 갑자기 들어온 티버드는 서로의 몸을 들어 올리는 등 장난을 쳐 시선을 분산시켰고, 이 와중에 휘인이 가격을 당한 듯 비틀거리기도 했다.

티버드는 “음악방송에서의 일에 대해 깊이 반성하며 앞으로 음악뿐만 아니라 모든 일에 책임을 다하고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면서 “저희의 행동으로 인해 불쾌함과 불편함을 느끼셨을 분들에게도 다시 한 번 사과드린다”고 거듭 전했다.

한편, 티버드는 오디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한 POPSICAL(케이팝+뮤지컬, 팝시컬)의 첫 번째 그룹으로서, 가수와 뮤지컬 배우 활동을 병행하는 팀이다. 마마무는 ‘고고베베’로 활동하며 음악방송 6관왕에 등극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