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유주혜, 뮤지컬 ‘파가니니’ 성료 “관객들의 따스한 눈빛과 진심 새겨놓을 것”

기사승인 2019.04.02  13:18:05

공유
default_news_ad1

- 유주혜, ‘샬롯 드 베르니에’ 역으로 한층 성장

▲ 배우 유주혜가 뮤지컬 '파가니니' 공연을 마쳤다 / 사진: 미스틱스토리 제공

[베프리포트=채이슬 기자] 배우 유주혜가 뮤지컬 ‘파가니니’를 성황리에 마쳤다.


유주혜는 2월 15일부터 지난달 31일까지 서울 세종문화회간 M시어터에서 공연된 뮤지컬 ‘파가니니’ 무대에 올라 ‘샬롯 드 베르니에’ 역으로 완성도 높은 연기를 선보였다.

이에 유주혜는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를 통해 “공연 내내 많은 환호와 박수 보내주신 관객 분들께 정말 감사드린다. ‘파가니니’를 통해 위로와 용기, 기쁨을 느끼셨다는 관객 분들의 말씀에 내가 더욱 위로를 받는 느낌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관객 한 분 한 분의 따스한 눈빛과 진심을 오래도록 마음속에 새겨놓겠다. 앞으로도 관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작품으로 인사드리겠다”고 덧붙였다.

뮤지컬 ‘파가니니’는 1840년 파가니니가 숨을 거둔 후, 그가 악마에게 영혼을 팔았다는 이유로 교회 공동묘지 매장을 불허 당한 뒤 아들 아킬레가 아버지의 영원한 안식을 위해 길고 긴 법정 싸움을 시작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유주혜는 극 중 파가니니의 재산과 재능까지 빼앗으려는 ‘콜랭 보네르’의 약혼자이자 오페라 가수 지망생 ‘샬롯 드 베르니에’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유주혜는 이번 작품을 통해 폭발적인 가창력과 섬세한 감정 연기로 관객들을 매료시키며 또 한 번 독보적인 실력을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매회 공연장을 가득 채우는 열정적인 공연으로 관객들에게 큰 울림을 선사해 뜨거운 호평을 얻었다.

채이슬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