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이태선 측 “tvN ‘호텔 델루나’ 출연 검토 중... 최태준 역할 아냐”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9.04.04  16:18:01

공유
default_news_ad1

- “최태준이 고사한 역할 아닌 다른 배역으로 검토”

▲ 배우 이태선이 '호텔 델루나' 출연을 논의하고 있다 / 사진: 나무엑터스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배우 이태선이 tvN 새 드라마 ‘호텔 델루나(극본 홍정은 홍미란·연출 오충환·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지티스트)’ 출연을 논의하고 있다.


4일(오늘) 오후 소속사 나무엑터스 측 관계자는 베프리포트에 “이태선이 ‘호텔 델루나’ 출연을 제안 받고 검토 중”이라며 “최태준이 고사한 역할이 아닌 다른 배역”이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앞서 최태준의 소속사 화이브라더스 측은 “초반에 이야기했던 캐릭터의 방향, 분량 등이 달라 최종적으로 고사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에 이태선이 최태준 후임이라는 보도가 나왔으나 이는 사실이 아닌 것으로 확인됐다.

‘호텔 델루나’는 엘리트 호텔리어가 운명적인 사건으로 호텔 델루나의 지배인을 맡게 되면서 달처럼 고고하고 아름답지만 괴팍한 사장과 함께 델루나를 운영하며 생기는 특별한 이야기를 그릴 예정이다. 앞서 이지은(아이유), 여진구가 출연을 확정해 화제를 모았다. 올해 하반기 전파를 탄다.

한편 이태선은 2016년 SBS 드라마 ‘딴따라’로 데뷔한 뒤 ‘세 가지 색 판타지-반지의 여왕’, ‘슈츠’,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등으로 얼굴을 알렸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