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K리그2] 부산 아이파크 선수단, '축덕카드' 단체 가입

기사승인 2019.04.05  16:19:56

공유
default_news_ad1
▲ 사진: 부산 아이파크

[베프리포트=최민솔 기자] 부산 아이파크(이하 부산) 선수단이 K리그 축덕카드 열풍에 동참했다.


부산은 지난 4일 부산아이파크 클럽하우스에서 안기헌 대표이사, 조덕제 감독을 비롯한 선수단과 사무국 직원 전원이 축구팬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KEB하나은행 K리그 축덕카드 가입을 완료했다. 이번 단체 가입을 통해 부산 선수단과 직원들은 K리그 활성화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했다.

K리그 축덕카드는 '집에서부터 축구장까지 혜택이 함께하는 단 하나의 카드'를 표방하는 K리그 팬카드(Fan Card)다. 일반 축구팬들을 대상으로 지난 1월 9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된 '상품 디자인 및 네이밍 공모' 이벤트를 통해 K리그 1·2부 소속 22개 전 구단 서포터를 상징하는 카드 디자인과 대한민국 K리그 축구 마니아를 뜻하는 'K리그축덕' 네이밍이 최종 선정됐다

K리그 축덕카드를 들고 구덕운동장을 비롯한 K리그 22개 경기장을 방문 시 팬들은 전 좌석 입장권에 대해 오는 8월 31일까지 신용카드는 장당 5,000원, 체크카드는 장당 3,000원의 할인 이벤트를 받을 수 있다.

주장 한지호는 “축덕카드를 통해 축구를 사랑하는 마음을 표현할 수 있어 기쁘다. 팬들도 티켓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있는 축덕카드에 많이 가입하길 바란다. 구덕운동장을 방문할 때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어서 유용한 카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최민솔 기자 solsol@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