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류의현♥AOA 혜정 양측 “지난해 드라마 촬영으로 만나 올해 초부터 연애 중”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9.04.08  12:09:48

공유
default_news_ad1

- 류의현♥AOA 혜정, 웹드라마 ‘사랑병도 반환이 되나요?’로 인연 시작

▲ 신인배우 류의현과 AOA 혜정이 열애 중이다 / 사진: 웨이즈컴퍼니,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신인배우 류의현과 인기 걸그룹 AOA(에이오에이) 멤버 혜정이 열애 중이다.


8일(오늘) 류의현의 소속사 웨이즈컴퍼니 측은 “두 사람이 지난해 드라마 촬영으로 만나게 되어, 좋은 감정으로 서로를 배려하며 만나고 있다”고 열애를 인정했다. 혜정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측 역시 “지난해 12월 드라마 촬영으로 알게 돼, 올해 초부터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다”고 밝혔다.

이날 앞서 뉴스엔은 비연예인 측근의 말을 빌려 “웹드라마 ‘사랑병도 반환이 되나요?’에서 주연으로 호흡을 맞춘 두 사람이 지난해 12월 본격적으로 연애를 시작해 5개월째 열애 중이다. 서로의 지인들에게 연인임을 공개적으로 밝힐 정도로 각별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고 단독 보도했다.

류의현은 ‘여왕의 교실’, ‘쇼핑왕 루이’ 등이 출연한 신인 배우로, 1000만 뷰를 기록한 웹드라마 ‘에이틴’에서 주인공 차기현 역을 맡아 이름을 알렸다. 오는 25일 공개되는 ‘에이틴 시즌2’에도 등장한다.

2012년 AOA 싱글앨범 ‘Angels' Story(엔젤스 스토리)’로 데뷔한 혜정은 ‘짧은 치마’, ‘단발머리’, ‘사뿐사뿐’, ‘심쿵해’, ‘Good Luck(굿 럭)’ 등 히트곡을 여럿 내고 큰 사랑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드라마 ‘신사의 품격’, ‘착한마녀전’, ‘로맨스는 별책부록’ 등 다양한 작품에서 얼굴을 비추기도 했다. 최근에는 KBS 2TV 새 드라마 ‘퍼퓸’에 캐스팅됐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