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강호동 측 “강원 산불 피해 복구 위해 5000만원 직접 기부”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9.04.09  16:14:16

공유
default_news_ad1

- 강호동 “평소 강원도 지역으로 촬영 다니며 안타까운 마음 들었다”

▲ 강호동이 강원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5000만원을 기부했다 / 사진: 베프리포트DB

[베프리포트=채이슬 기자] 방송인 강호동이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5000만원을 기부했다.


9일(오늘) 오후 소속사 SM C&C는 보도자료를 내고 “강호동이 이날 오전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강원도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5000만원을 직접 기부했다”고 밝혔다.

강호동은 소속사를 통해 “평소 강원도 지역으로 촬영 다니면서 보았던 아름다운 자연 환경과 넉넉했던 이웃들의 모습을 떠올리며, 안타까운 마음에 부족하게나마 뜻을 보태었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4일 강원도 고성군에서 대형 산불이 발생했다. 불씨는 초속 20~30m 강풍을 타고 인제, 속초, 강릉 등지로 빠르게 번졌다. 정부는 이튿날 국가재난사태를 선포한 뒤 6일엔 강원도 산불 피해 지역을 특별재난지역으로 지정했다.

이 가운데 강호동을 비롯해 비투비 서은광, 아이유, 싸이, 빅플로 성민, 블랙핑크, JYJ 김재중, 세븐틴 승관, 유재석, 이영자, 차인표, 박신혜, 소지섭, 이정재, 정우성 등 스타들의 기부 행렬이 이어져 주위를 훈훈하게 만들고 있다.

채이슬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