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FC서울 U-15 서울오산중, '제36회 서울소년체육대회' 우승

기사승인 2019.04.09  17:03:17

공유
default_news_ad1
▲ '제36회 서울소년체육대회'서 우승을 차지한 서울오산중학교가 '제48회 전국소년체육대회' 서울 대표로 선발됐다. / 사진: FC서울

[베프리포트=최민솔 기자] FC서울 U-15 유스팀 서울오산중학교(이하 오산중)이 '제36회 서울소년체육대회'서 우승을 차지하며 '제48회 전국소년체육대회' 서울 대표로 선발됐다.


지난 5일 효창운동장서 펼쳐진 서울소년체육대회 결승전에서 오산중은 석관중을 6-0으로 완파하고 우승컵을 들어 올렸다. 이번 우승으로 오산중은 서울소년체육대회 2년 연속 우승 기록을 이어가게 됐다.

이날 경기는 결승전답게 초반부터 치열한 경기가 이어졌다. 그러나 전반 6분 만에 오산중은 선제골을 기록하며 상대의 기선을 제압했다. 왼쪽 측면서 오버래핑을 시도한 이동민이 강력한 왼발슛으로 선제골을 뽑아냈다. 흐름을 탄 오산중은 U-15 대표팀에 선발된 공격수 김광원이 양 사이드에서 각각 골을 뽑아내며 전반전을 3-0으로 마쳤다.

후반전 총공세에 나선 상대를 향해 오산중은 탄탄한 수비력을 선보이며 안정감 있는 경기를 이어갔다. 이후 오산중은 배현서, 이재민, 송준혁의 득점으로 전광판을 6-0으로 수놓았다.

오산중은 이번 대회서 완벽에 가까운 공수 밸런스를 자랑했다. 대회 6경기에서 12득점 1실점을 기록하면서 경기당 평균 2골의 물오른 공격력을 뽐냈다. 또한 실점은 단 1골만 허용하며 안정적인 수비력을 선보였다.

한편, 지난해 전국소년체전서 준우승에 머무른 오산중은 내달 익산서 열리는 '제48회 전국소년체전'서 다시 한 번 우승에 도전한다.

최민솔 기자 solsol@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