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KPGA, 투어프로 세미나 개최… 개정 골프 룰 교육 및 선수 간담회 실시

기사승인 2019.04.10  22:16:33

공유
default_news_ad1
▲ 투어프로 세미나서 인사말을 전하고 있는 KPGA 양휘부 회장의 모습 / 사진: KPGA 제공

[베프리포트=박경식 기자] 한국프로골프협회(회장 양휘부, 이하 KPGA)가 10일 KPGA 빌딩서 2019 시즌 KPGA 코리안투어 카드를 획득한 선수들을 대상으로 ‘투어프로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투어프로 세미나에서 KPGA는 개정된 골프 룰에 대한 교육을 진행한 뒤, 스포츠 선수로서 가져야 할 윤리 의식과 심폐소생술, 도핑방지 교육 등 전체적인 운영 방안에 대한 내용들을 심도 있게 다뤘다.

KPGA 양휘부 회장은 “오늘 세미나는 투어 선수로서 반드시 알아야 할 내용들로 이뤄졌다. 특히 올 시즌을 앞두고 개정된 룰을 설명하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했는데 올 한 해 투어 활동에 있어서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최근 대회 개최를 위해 스폰서나 관계자들을 만나면 ‘우리 선수들의 역동적인 플레이와 화끈한 세리머니가 인상 깊다’는 얘기를 많이 듣는다. 앞으로도 우리 선수들이 팬들의 기억에 남을 수 있는 자신만의 색깔과 스토리를 만들어 나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 KPGA 투어프로 세미나 전경 / 사진: KPGA 제공

이후 열린 선수회 간담회에서 KPGA 코리안투어 김형태(45) 선수회 대표는 “KPGA 코리안투어의 선수라는 자부심을 갖고 필드 위에서 각자의 실력을 마음껏 뽐내는 한 시즌이 되길 바란다”며 “팬들을 위한 팬 서비스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스폰서에게도 매력적으로 어필할 수 있도록 다 같이 노력하자”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KPGA 코리안투어는 오는 18일 경기도 포천시에 위치한 대유몽베르컨트리클럽에서 열리는 ‘제15회 DB손해보험 프로미 오픈’으로 막을 올린다.

박경식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