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BF이슈] ‘장군의 아들’ 박상민, 11일 11세 연하와 비공개 결혼

기사승인 2019.04.11  13:09:34

공유
default_news_ad1

- 박상민 측 “예비신부의 사려 깊고 긍정적인 마음에 반해 인생의 동반자 되기로 결심”

▲ 배우 박상민이 11일 11세 연하 여자친구와 비공개 결혼한다 / 사진: CJ ENM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장군의 아들’ 배우 박상민이 11일(오늘) 결혼한다.


소속사 위브나인엔터테인먼트(이하 위브나인) 측에 따르면 박상민은 금일 서울 밀레니엄 힐튼 호텔에서 11세 연하의 여자친구와 웨딩마치를 울린다. 연예인이 아닌 신부를 배려해 두 사람은 양가 가족, 친지, 지인만 초대해 비공개로 결혼식을 치른다.

지난 2월 위브나인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박상민이 지인들과 어울리다 예비신부와 자연스럽게 가까워졌고, 약 1년 간 교제하다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고 알려 화제를 모았다. 박상민은 예비신부의 사려 깊고 긍정적인 마음에 반해 인생의 동반자가 되기로 결심했다.

앞서 박상민은 2007년 영어전문가 겸 방송인 한나래 씨와 결혼했지만, 3년 만인 2010년 4월 이혼 소송을 제기해 법정 다툼을 벌이다 이듬해 12월 갈라섰다.

1990년 영화 ‘장군의 아들’의 김두한 역으로 데뷔한 박상민은 그간 드라마 ‘여인천하’, ‘내 사랑 못난이’, ‘자이언트’, ‘돈의 화신’, ‘브라보 마이 라이프’, 영화 ‘깡패수업’, ‘남자이야기’, ‘유감스러운 도시’ 등에 출연했다. 현재는 OCN 드라마 ‘빙의’에서 장춘섭 역으로 열연 중이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