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김주헌, 연극 ‘프라이드’ 출연 확정... 주인공 ‘필립’ 役

기사승인 2019.04.11  14:03:22

공유
default_news_ad1

- 김주헌, 브라운관 이어 무대까지 접수

▲ 배우 김주헌이 연극 '프라이드' 무대에 오른다 / 사진: 솔트엔터테인먼트 제공

[베프리포트=채이슬 기자] 배우 김주헌이 연극 ‘프라이드’ 무대에 주인공으로 선다. ‘프라이드’는 5월 25일부터 8월 25일까지 대학로 아트원 씨어터에서 공연된다.


11일(오늘)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 측은 “김주헌이 연극 ‘프라이드’의 남자 주인공 ‘필립’으로 출연한다”며 “안정적인 연기력 바탕으로 드라마부터 연극까지 활발한 연기 활동은 펼치고 있는 김주헌에게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프라이드’는 1958년과 현재를 오가며 진행되는 극으로, 두 시대를 살아가는 필립, 올리버, 실비아 세 사람의 삶을 성소수자들로 대변되는 사회적 약자에 대해 이야기한다. 180분이라는 긴 러닝타임과 만 17세 이상 관람가에도 불구하고 따뜻하면서도 통찰력 있는 시선과 탄탄한 구성으로 큰 사랑을 받은 연극 ‘프라이드’에서 김주헌은 사회적 통념과 내면의 목소리 사이에서 고뇌하는 인물 ‘필립’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에 김주헌은 “오랜만에 무대에서 ‘프라이드’라는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리게 되었다. 좋은 공연 보여드릴 수 있도록 많은 동료 배우, 훌륭한 스태프들과 열심히 준비하겠다. 많이 기대해주시고 응원해달라”고 말했다.

연극 ‘마라, 사드’, ‘고래’, ‘오이디푸스 왕’, ‘엠 버터플라이’, ‘거미여인의 키스’, ‘카포네 트릴로지’, ‘돌아서서 떠나라’ 등 다수의 연극을 통해 연기력을 검증받은 실력파 배우 김주헌이 오랜만에 연극으로 돌아온다는 소식은 관객들에게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한편, 김주헌은 최근 tvN ‘60일, 지정생존자’ 출연을 확정지었다.

채이슬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