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엔젤스파이팅 챔피언십] 장현지, 필리핀 'URCC'서 켈리 불라옹과 격돌

기사승인 2019.04.15  13:37:51

공유
default_news_ad1
▲ 필리핀 원정을 떠나는 장현지 / 사진: AFC 제공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엔젤스파이팅 챔피언십(AFC)의 파이터 ‘코리안 사모아인’ 장현지(27, 더쎄진)가 필리핀 원정에 나선다.


장현지는 오는 27일 필리핀 마닐라 코브오카다에서 열리는 ‘URCC 77 : 로 퓨리’에 출전, 켈리 불라옹(27, 필리핀)과 격돌한다.

현재 AFC에서 3연승의 상승세를 타고 있는 장현지는 안정적인 타격 콤비네이션이 주무기다. 현재 AFC 여성 플라이급 타이틀전의 가장 유력한 선수로도 꼽힐 만큼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장현지의 상대 켈리 불라옹은 URCC에서 타이틀까지 차지했던 실력파다. 지난해 9월 서지연에게 벨트를 내준 뒤 재도약을 꿈꾸고 있다.

장현지는 “상대의 팔과 다리가 너무 길어서 놀랐다”며 “모든 승리를 피니시로 끝내더라. 나도 판정 전에 끝내는 능력이 필요한데 많이 배우게 될 것 같다. 새로운 선수를 만날 때마다 긴장도 되고 기대도 된다. 좋은 경험 쌓고 돌아가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한편, AFC 측은 3개의 타이틀전이 예정된 ‘AFC 12 – Hero of the Belt’ 개최를 준비 중이다. 이번 대회에서는 ‘키다리 아저씨’ 최홍만이 입식스페셜 매치로 복귀를 예고해 격투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