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BF이슈] 인피니트 장동우, 팀 내 세 번째 입대 “씩씩하게 다녀오겠다”

기사승인 2019.04.15  15:54:15

공유
default_news_ad1

- 장동우, 김성규·이성열 이어 세 번째 현역 입대

▲ 인피니트 장동우가 15일 입대했다 / 사진: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인기 보이그룹 INFINITE(이하 인피니트) 장동우가 입대했다.


15일(오늘) 오후 장동우는 육군 현역으로 입대했다. 시간과 장소를 알리지 않길 원했던 본인의 뜻에 따라 구체적인 내용은 공개되지 않았다. 이날 현장에는 이성종이 자리해 배웅했다. 이성종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둘째 동우 형, 잘 다녀와”란 글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하기도 했다.

장동우는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이하 울림)를 통해 베프리포트에 “데뷔 후 10년 동안 무한 사랑을 해주신 인스피릿(인피니트 팬클럽) 감사드리고, 가족들, 울림 식구들, 친구들, 지인 분들 모두 건강히 계셨으면 좋겠다”며 “몸 다치지 않고 건강히 잘 하고 오겠다. 남자답게 씩씩하게 다녀오겠다”고 말했다. 

또 그는 앞서 지난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필 편지를 올리고 “인피니트의 세 번째 (입대로) 인사를 드리게 됐다. 갑작스러운 입대 소식을 말씀드리려니 인스피릿 여러분께 죄송하고, 아쉽고 만감이 교차한다”며 “다시 태어나도 인피니트를 하고 싶을 정도로 황홀하게 행복한 활동을 했다”고 남겼다.

한편, 장동우는 인피니트 멤버 중 지난해 입대한 김성규, 지난달 입소한 이성열에 이어 세 번째로 군 복무를 이행하게 됐다. 남우현, 엘, 이성종은 개인 활동을 이어간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