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BF프리뷰] ‘인공지능 LG ThinQ 아이스 판타지아 2019’ A to Z

기사승인 2019.04.16  15:14:22

공유
default_news_ad1
▲ 포스터: 유나이티드 에이지 제공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대한민국 남자 피겨스케이팅의 간판 차준환(18, 휘문고)과 세계 피겨 스타들이 펼치는 ‘인공지능 LG ThinQ 아이스 판타지아 2019’가 3일 앞으로 다가왔다.


차준환의 매니지먼트를 담당하고 있는 브라보앤뉴(대표 장상진)는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목동실내빙상장서 ‘인공지능 LG ThinQ 아이스 판타지아 2019’를 개최한다. 베프리포트가 아이스판타지아 2019의 주요 관전포인트를 모아봤다.

# 차준환, 메드베데바 등 세계 피겨스타 한자리에

지난해에 이어 2회째를 맞이한 이번 ‘인공지능 LG ThinQ 아이스 판타지아 2019’는 전 세계 피겨 스타들의 화려한 라인업으로 눈길을 끈다.

대한민국 남자피겨 사상 최초 그랑프리 파이널 메달리스트 차준환을 비롯해 평창 동계올림픽 여자 싱글 은메달리스트 예브게니아 메드베데바, 평창올림픽 아이스 댄스 금메달리스트 테사 버츄&스캇 모이어 등 대한민국, 러시아, 미국, 일본, 중국, 캐나다 6개국의 세계적인 피겨 스타들이 한자리에 모여 환상적인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 총감독 브라이언 오서-안무 감독 셰린 본 연출 단체 군무 오프닝

‘인공지능 LG ThinQ 아이스 판타지아 2019’의 특별한 무대를 위해 최고의 연출진이 함께 한다. 차준환 전담 코치이자 하뉴 유즈루 등 세계적인 피겨 선수들의 코치를 맡고 있는 브라이언 오서가 총감독으로, 수많은 피겨 레전드 프로그램을 양산하며 세계적인 안무가로 손꼽히고 있는 셰린 본이 이번 공연의 안무 감독으로 나섰다.

또한 국내외 유명 K-POP 콘서트 등을 진행한 노하우를 가진 최고의 시스템 연출팀이 참여, 웅장한 스케일의 무대와 경기장 전역을 가득 채운 조명 및 음향으로 아이스쇼의 감동을 극대화할 전망이다.

공연의 서막을 알리는 1부 오프닝은 서정적인 오케스트라 선율에 EDM을 더한 강렬한 음악을 배경으로, 전 출연진이 등장해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인다. 또한 2부 오프닝은 전 출연진이 레트로 콘셉트의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라 유명 POP에 맞추어 군무를 펼치며 평소에 볼 수 없었던 선수들의 색다른 모습을 선사할 예정이다.

# 차준환-빅스(VIXX) 혁의 컬래버레이션: 새 갈라 프로그램 ‘Boy with a Star’ 첫선

차준환 이번 ‘인공지능 LG ThinQ 아이스 판타지아 2019’에서 새로운 갈라 프로그램을 공개한다. 차준환이 선보일 ‘Boy with a star’는 국내 정상급 보이그룹 빅스(VIXX)의 멤버 혁이 작사, 작곡, 노래까지 소화한 곡으로, 특히 이번 스페셜 무대에서는 차준환과 혁이 함께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꾸릴 예정이다. 빅스 혁의 감미로운 라이브를 배경으로 차준환이 선보일 서정적인 연기에 벌써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인공지능 LG ThinQ 아이스 판타지아 2019’의 입장권은 옥션티켓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예매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옥션티켓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