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그녀의 사생활’ 박민영, 출연자 화제성 부문 1위 차지... 기분 좋은 출발

기사승인 2019.04.16  16:10:57

공유
default_news_ad1

- 박민영, 출연자 및 드라마 화제성까지 장악하며 기분 좋은 출발

▲ 배우 박민영이 주연을 맡은 '그녀의 사생활'이 산뜻한 출발을 알렸다 / 사진: tvN, 굿데이터코퍼레이션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배우 박민영이 ‘그녀의 사생활’의 산뜻한 출발을 알렸다.


TV 화제성 분석 기관인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은 지난 15일 2019년 4월 2주 차 출연자 화제성 순위를 발표했다. 이에 따르면 지난 주 첫 방송을 시작한 tvN ‘그녀의 사생활’이 TV 화제성 드라마 부문에서 2위를 차지했다. 박민영은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서 1위에 이름을 올렸다.

‘그녀의 사생활’은 직장에선 완벽한 큐레이터지만 알고 보면 아이돌 덕후인 성덕미(박민영 분)가 까칠한 상사 라이언(김재욱 분)과 만나며 벌어지는 본격 ‘덕질 로맨스’를 그린다. 박민영은 극 중 5년 차 큐레이터이자 덕후인 성덕미 역을 맡았다.

박민영은 특유의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해 화제를 모았다.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덕질’이라는 색다른 소재와 이를 표현해내는 박민영의 자연스러운 현실 연기는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내기에 충분했다”고 평가했다.

한편, ‘그녀의 사생활’은 매주 수, 목 밤 9시 30분에 전파를 탄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