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BF현장] 원더나인 전도염 “방탄소년단 제이홉, ‘무대 진심으로 하라’고 조언”

기사승인 2019.04.17  17:09:11

공유
default_news_ad1

- “음악방송에서 만나면 눈물 흘릴 듯”

▲ 원더나인 전도염이 방탄소년단에 대한 팬심을 드러냈다 / 사진: 포켓돌스튜디오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신인 보이그룹 1TEH9(이하 원더나인) 전도염이 대선배 방탄소년단에 대한 팬심을 드러냈다.


17일(오늘)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 하나투어 브이홀에서 원더나인의 데뷔 쇼케이스가 열렸다. 진행은 MC하루가 맡았다.

원더나인은 지난 2월 종영한 MBC 오디션 프로그램 ‘언더나인틴’을 통해 결성된 프로젝트 보이그룹이다. 전도염, 정진성, 김태우, 신예찬, 정택현, 유용하, 박성원, 이승환, 김준서 등 총 아홉 명이 모인 원더나인은 17개월 동안 활발히 활동할 계획이다.

이날 전도염은 ‘언더나인틴’ 10회에 출연해 퍼포먼스 디렉팅을 맡았던 제이홉을 회상했다. 그는 “저희가 ‘언더나인틴’을 할 때 제이홉 선배님께서 도움을 주셨다. 평소에도 방탄소년단 선배님을 너무 좋아해서 방문하셨을 당시, 정말 많이 울 뻔했다”고 운을 뗐다.

이어 “제이홉 선배님께서 ‘매 무대를 진심으로 해야 진심으로 바라봐 주실 거다’라고 조언을 해주셨다. 이런 제이홉 선배님을 음악방송에서 만나면 진짜 눈물이 나올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원더나인의 첫 번째 미니앨범 ‘XIX(엑스아이엑스)’는 지난 13일 발매됐다. 이번 타이틀곡 ‘Spotlight(스포트라이트)’는 흥겨운 트랩과 댄스 홀 비트 바탕의 라틴 팝 사운드가 특징으로, 멋지게 울려 퍼지는 후크가 인상적인 곡이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