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배진영, 첫 솔로곡 ‘끝을 받아들이기가 어려워’ 작사 참여... 26일 발매

기사승인 2019.04.17  17:37:42

공유
default_news_ad1

- 배진영, 첫 싱글앨범서 음악적 역량 펼친다

▲ 배진영이 오는 26일 '끝을 받아들이기가 어려워'를 발매한다 / 사진: C9엔터테인먼트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인기 보이그룹 Wanna One(이하 워너원) 출신 배진영이 첫 싱글앨범을 통해 음악적 역량을 펼친다.


17일(오늘)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배진영은 자신의 첫 번째 솔로 싱글앨범 ‘끝을 받아들이기가 어려워’ 음악 작업에 직접 참여했다.

이번 앨범은 배진영이 워너원 활동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솔로 신보인 만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5일 솔로 활동을 시작한다는 소식을 전하며 관심을 한몸에 받았고, 최근 뮤직비디오 촬영까지 마친 상황.

소속사 측은 “작사에 참여한 배진영이 오로지 자신의 목소리로 곡 전체를 가득 채우며 그동안 들어보지 못했던 색다른 감성 매력까지 예고해 솔로 보컬리스트의 면모를 드러낼 전망”이라고 내다봤다.

한편, 배진영의 ‘끝을 받아들이기가 어려워’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오는 27일과 28일 양일간에는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첫 번째 아시아 투어 팬미팅을 개최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