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베프SNS] 메이비 “19일 母 빚 해결... 남편·아이들에게 미안” (전문)

기사승인 2019.04.19  15:46:42

공유
default_news_ad1

- “어머니께서 빌린 돈, 결혼 자금으로 쓰인 건 아냐... 가족 챙기지 못한 제 잘못”

▲ 가수 메이비가 모친의 부채 논란에 대한 심경을 고백했다 / 사진: 메이비 인스타그램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가수 메이비가 모친의 부채 논란에 대한 심경을 고백했다.


19일(오늘) 오후 메이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일일이 가족의 일을 이야기하는 게 많이 어렵고 힘들었다”면서 “어머니께서 빌린 돈이 제 결혼 자금으로 쓰였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그는 “이 모든 것을 알지는 못했지만 그 또한 가족을 좀 더 세밀하게 챙기지 못한 저의 잘못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메이비는 “오늘 피해자 분과 빚에 대한 모든 부분을 잘 해결하였고 사과의 말씀도 전해드렸다”며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신 분들께 죄송한 말씀 전해드린다. 남편과 아이들에게도 미안한 마음 감출 수가 없다. 앞으로 열심히 사는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 17일 “메이비의 모친이 2015년 2월 피해자 A씨에게 5,000만원을 빌렸고, 이후 A씨는 채무자가 변제 능력이 없다고 판단해 딸인 메이비에게 대여금 반환 소송을 제기했다”는 사실이 알려졌다.

당시 재판부는 통장 거래 내역을 바탕으로 메이비 명의로 된 계좌를 모친이 사용해왔다는 주장을 받아들이면서도 제출 증거만으로 돈을 차용한 사람이 메이비라고 인정하기 어렵다며 대여금 반환소송에 대한 기각 판결을 내렸다.

하지만 A씨는 메이비 모친에게 메이비의 결혼 자금 명목으로 돈을 빌려줬으며, 메이비 실명으로 된 통장 거래 명세에도 5000만원이 입금된 사실이 재판 과정 중 확인됐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메이비의 모친을 형사고발하겠다고 말해 논란이 일었다.

한편, 메이비는 2015년 2월 배우 윤상현과 결혼해 세 아이를 뒀다. 현재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하는 메이비가 올린 전문이다.

일일이 가족의 일을 얘기하는 게 많이 어렵고 힘들었습니다. 어머니께서 빌린 돈이 제 결혼 자금으로 쓰였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며, 이 모든 것을 알지 못했지만 그 또한 가족을 좀 더 세밀하게 챙기지 못한 저의 잘못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 피해자 분과 빚에 대한 모든 부분을 잘 해결했고 사과의 말씀도 전해드렸습니다. 많이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신 분들께 죄송한 말씀 전해드립니다. 더불어 남편과 아이들에게도 미안한 마음을 감출 수가 없습니다. 앞으로 열심히 사는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