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머스트비, 올림픽대로서 교통사고.... 매니저 숨져

기사승인 2019.04.21  15:09:50

공유
default_news_ad1
▲ 머스트비 멤버들이 타고 있던 승합차가 가드레일을 들이받아 매니저 손모씨가 숨졌다 / 사진: 머스트비 인스타그램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신인 보이그룹 MUSTB(이하 머스트비) 멤버들이 탑승한 승합차가 21일 오전 3시 40분쯤 서울 올림픽대로 잠실 방향 서울교와 여의교 중간 지점에서 가드레일을 들이받았다. 이 사고로 승합차를 운전하던 머스트비 매니저 손모(36)씨가 크게 다쳐 이대목동병원으로 이송됐지만 숨졌다.


승합차에 타고 있던 머스트비 멤버 4명과 소속사 관계자 1명은 중경상을 입어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 나머지 멤버 3명은 사고가 나기 전 차에서 내려 사고를 피했다. 머스트비는 20일 오후 경남 경산시에서 공연을 마치고 서울에 있는 숙소로 복귀하던 길인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승합차에 설치된 블랙박스를 분석하는 한편, 머스트비 멤버들을 상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 새벽시간 상대방이 없는 단독 사고라 과로나 졸음운전으로 인한 사고 가능성도 열어두고 있다.

한편, 머스트비는 지난 1월 첫 번째 싱글앨범 ‘I want you(아이 원트 유)’로 데뷔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