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화보] 오마이걸, 소녀 감성

기사승인 2019.04.22  10:36:29

공유
default_news_ad1

- 오마이걸, ‘앳스타일’ 5월 호 화보 공개

▲ 오마이걸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앳스타일 제공

[베프리포트=채이슬 기자] 컴백을 앞둔 오마이걸이 더욱 상큼해진 모습으로 ‘앳스타일’ 5월 호 화보를 완성했다.


모든 콘셉트를 잘 소화해 ‘콘셉트 요정’이라 불리는 오마이걸은 신곡에 자신감이 넘쳤다. 새 앨범에 대한 질문에 입을 모아 “‘콘셉트 요정’이라는 별명에 어울리는 모습을 보여주겠다. 안무가 예뻐 무대를 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신곡으로 음악방송의 트리플크라운을 달성하고 싶다”며 활짝 미소 지었다.

긴장감보다는 여유로움이 느껴졌다. 오마이걸은 건강하게 컴백을 준비하고 있다. “다이어트로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다. 데뷔할 당시에는 젖살이 빠지기 전이라 스트레스를 받기도 했고 효과가 좋다는 다이어트는 무작정 따라 하기도 했다. 여러 번의 시행착오 끝에 가장 효과적인 관리 방법을 찾았고 아주 건강하게 지내고 있다”고 말했다.

▲ 오마이걸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앳스타일 제공

오마이걸은 도전하고 싶은 장르로 ‘레트로’를 언급했다. 멤버들은 “지금껏 콘셉트는 다양했지만 주로 몽환적이고 신비한 분위기 속에서 변화를 줬다. 복고풍으로 확실하게 변신해보고 싶다. 정말 다양하게 변신하고 싶지만, 섹시는 오마이걸과 어울리지 않을 것 같다”며 개구진 표정을 지었다.


특유의 미소녀 감성은 앞으로도 계속 이어갈 예정이다. 오마이걸은 “소녀로서 표현할 수 있는 모습은 많다. 강인한 소녀, 밝은 소녀, 조용한 소녀 등 다양함이 있다. 넓은 시각으로 오마이걸의 스펙트럼을 넓히겠다. 해가 거듭될수록 그 나이에 어울리는 소녀 감성을 표현하는 그룹이 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한편 오마이걸의 상큼한 화보와 진솔한 인터뷰는 ‘앳스타일’ 매거진 5월 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채이슬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