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지창욱 측 “tvN 신작 ‘날 녹여주오’ 제안 받은 작품 중 하나”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9.04.23  12:54:54

공유
default_news_ad1

- 지창욱, 백미경 작가 신작 출연할까

▲ 배우 지창욱이 tvN 새 드라마 '날 녹여주오' 출연 제안을 받았다 / 사진: KBS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배우 지창욱이 다양한 작품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23일(오늘) 오전 소속사 글로리어스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베프리포트에 “지창욱이 tvN 새 드라마 ‘날 녹여주오’ 출연 제안을 받았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지창욱은 극 중 20년간 냉동인간이 된 예능국 PD 마동찬 역을 제안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일에서는 차갑도록 냉정함을 사랑에서는 뜨거움을 가진 마성의 남자다.

‘날 녹여주오’는 24시간 냉동인간 프로젝트에 참여한 남녀가 20년 후 깨어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서로를 원망하며 인생을 역주행하던 그들은 냉동인간 실험의 부작용을 알게 되고, 생존을 위해 평균 체온 27.5도를 아슬아슬하게 유지해야 하는 상황 속에서 코믹 로맨스를 펼친다.

‘날 녹여주오’는 백미경 작가의 신작으로 알려져 관심을 끈다. ‘사랑하는 은동아’, ‘힘쎈여자 도봉순’, ‘품위있는 그녀’, ‘우리가 만난 기적’ 등을 집필한 백미경 작가와 ‘믿고 보는 배우’ 지창욱이 만나 어떠한 시너지를 이룰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지창욱은 오는 27일 전역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