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베프SNS] 에이젝스 출신 도우 “내달 2살 연상과 결혼... 누구보다 열심히 살겠다”

기사승인 2019.04.24  14:00:26

공유
default_news_ad1

- “사랑하는 사람과 제 2의 인생 시작... 감사하고 죄송해”

▲ 에이젝스 출신 도우가 내달 결혼한다. 이에 앞서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직접 소감을 남겼다 / 사진: 도우 인스타그램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보이그룹 A-JAX(이하 에이젝스) 출신 도우(본명 김형곤)가 결혼한다.


24일(오늘) 오후 도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 소식은 조금 더 천천히, 조용히 알리려고 했는데 갑자기 기사가 나오면서 이렇게 소식을 전하게 됐다”며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도우는 “에이젝스의 계약이 종료가 되고 이제 아이돌이 아닌 현실 속의 한남자로서 사랑하는 사람과 제 2의 인생을 살아가고자 한다”면서 “긴 시간 동안 너무나 부족한 절 아껴주시고 응원해주셨던 많은 분들에게 죄송함과 동시에 감사함을 전한다”고 말했다.

이어 “소식 듣고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에게도 너무나 고맙고 감사하다는 말씀 드린다”며 “앞으로 남자로서, 남편으로서 한 가족의 가장으로서 누구보다도 열심히 사는 모습 보여드릴 테니 앞으로도 지켜봐 달라”고 덧붙였다.

이날 복수의 매체에 따르면 도우는 내달 11일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예비 신부는 2세 연상의 모델 출신으로, 도우가 일본에서 유학 생활을 할 때 만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도우는 2012년 에이젝스로 데뷔한 뒤 지난 달 계약 만료로 팀을 떠났다. 현재는 유튜버로 활동 중이다. 당시 소속사 DSP미디어 측은 “에이젝스가 각자 개인으로서 연예 활동을 계속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