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BF현장] 베리베리 동헌 “짧은 공백, 부담스러웠지만 그 덕에 열심히 하게 돼”

기사승인 2019.04.24  16:38:22

공유
default_news_ad1

- 베리베리, 4개월 만에 두 번째 미니앨범 발매

▲ 베리베리 동헌 / 사진: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신인 보이그룹 VERIVERY(이하 베리베리)의 리더 동헌이 짧은 공백에 대한 부담감을 드러냈다.


24일(오늘)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베리베리의 컴백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진행은 박경림이 맡았다.

이날 타이틀곡 ‘딱 잘라서 말해 (From Now)’와 수록곡 ‘밝혀줘’ 무대를 공개하고 취재진과 만난 동헌은 지난 1월 데뷔한 뒤 약 4개월 만에 신보를 낸 것에 대한 본인의 생각을 밝혔다.

그는 “공백이 길다면 길고 또 짧다면 짧게 느껴졌다. 새로운 음악을 만들고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어가면서 힘들고 벅찼다기보다는 대중 분들에게 저희의 색다른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다는 기대가 컸다”고 말했다.

이어 “사실 그런 기대 때문에 부담감이 없었다면 거짓말이라고 할 수 있겠다. 하지만 그 부담감이 저희를 더 열심히 하게 만들어줬던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한편, 베리베리의 두 번째 미니앨범 ‘VERI-ABLE(베리어블)’은 금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신보에는 타이틀곡을 포함해 ‘Love Line(러브 라인)’, ‘나 집에 가지 않을래’, ‘Get Ready(겟 레디)’, ‘밝혀줘’ 등 총 여섯 곡이 수록되어 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