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윤지성 “5월 14일 입대... 건강하게 조심히 다녀올 것” (전문)

기사승인 2019.04.25  10:14:01

공유
default_news_ad1

- 윤지성, 팬카페에 직접 입대 소식 전해

▲ 가수 윤지성이 5월 14일 입대한다 / 사진: 베프리포트DB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인기 보이그룹 Wanna One(이하 워너원) 출신 윤지성이 내달 입대한다.


윤지성은 25일(오늘) 자정 공식 팬카페를 찾아 “밥알(윤지성 팬클럽)들에게 제일 먼저 전하고 싶은 말이 있어서 이렇게 카페에 글을 남긴다. 5월 14일에 입대하게 됐다”고 직접 밝혔다.

그는 “밥알들에게 다른 것보다 올해 이별을 많이 겪게 하는 것 같아서 그게 무엇보다 많이 미안하다.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건강하게 조심히 잘 다녀오겠다”고 인사했다.

마지막으로 윤지성은 “하고 싶은 말이 굉장히 많지만 내가 많이 고맙고, 항상 미안하다는 거 잊지 않았으면 한다. 고맙다, 항상”이라고 덧붙였다.

윤지성은 Mnet ‘프로듀스101 2’에 출연해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으로 데뷔, 특유의 긍정적인 에너지와 친화력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1년 6개월 간의 워너원 활동을 마무리한 그는 지난 2월 솔로 데뷔앨범 ‘Aside(어사이드)’를 내고 뮤지컬 ‘그날들’에 출연하는 등 활발히 활동했다.

한편, 윤지성은 오는 5월 4일부터 5일까지 양일간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스페셜 팬미팅 ‘Dear diary(디어 다이어리)’를 연다. 입대 전 팬들과 만나는 마지막 자리가 될 전망이다.

다음은 윤지성이 올린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윤지성입니다. 다들 오늘 하루 잘 보내셨어요? 다름이 아니라 밥알들에게 제일 먼저 전하고 싶은 말이 있어서 이렇게 카페에 글을 남겨요.

저 5월 14일에 입대하게 되었습니다. 놀란 밥알도 있을 테고 담담하게 받아들이는 밥알도 있을 거 같아요. 제가 밥알들에게 미안한 건 다른 것보다... 올해 이별을 많이 겪게 하는 것 같아서 그게 무엇보다 많이 미안해요.

그래도 나는 우리 밥알들 걱정 안 해요. 내가 지금까지 지켜본 밥알들은 단단하고 강한 것 같아요. 그래서 난 걱정 없어요. 밥알들도 나 걱정하지 마요. 건강하게 조심히 잘 다녀올게요.

하고 싶은 말이 굉장히 많지만 내가 많이 고맙고, 항상 미안하다는 거 잊지 않았으면 해요. 우리 아직 볼 날 많이 있으니까~ 남은 이야기는 우리 팬미팅에서 더 하기로 해요. 앨범 발매 전에 이런 얘기해서 미안해요. 그래도 밥알들에게 제일 먼저 말하고 싶었어요. 우리 내일 또 만나요. 고마워요. 항상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