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다비치 이해리, ‘그녀의 사생활’ OST ‘Maybe’ 가창

기사승인 2019.05.01  14:26:30

공유
default_news_ad1

- 이해리, 오는 2일 ‘Maybe’ 발매

▲ 다비치 이해리가 '그녀의 사생활' OST 'Maybe'를 발매한다 / 사진: CJ ENM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다비치 이해리가 ‘그녀의 사생활’ 네 번째 OST 주인공에 발탁됐다.


1일(오늘) tvN 수목드라마 ‘그녀의 사생활’ 측은 “드라마 네 번째 OST인 ‘Maybe(메이비)’를 오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고 밝혔다.

‘Maybe’는 가짜 연애로 시작했으나 시간이 지날수록 서로에 대한 애정을 확인하게 되고, 결국 진짜 연애를 시작하게 되는 남녀주인공을 애틋한 노랫말과 따스한 멜로디로 표현한 곡이다.

지난 4월 18일 4회 방송분에서 라이언(김재욱 분)이 위기에 빠진 성덕미(박민영 분)를 위해 키스 장면을 연출하는 과정에서 처음 소개된 뒤, 25일 6회 방송분에서 실제 키스 장면에 다시 한 번 흐르며 뜨거운 발매 요청을 받은 바 있다.

씨스타19 ‘Ma Boy(마 보이)’, 워너원 ‘약속해요’, ITZY(있지) ‘달라달라’, 트와이스 ‘Heart Shaker(하트 셰이커)’ 등 수많은 명곡을 탄생시켰던 별들의 전쟁과 아테나가 작사, 작곡을 맡았다.

한편, tvN ‘그녀의 사생활’은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되며, 네 번째 OST인 이해리의 ‘Maybe’는 오는 2일 오후 6시부터 감상 가능하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