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로드FC 053] 아오르꺼러 "제롬 르 밴너와 맞대결, 영광스럽다... 승리는 양보 못 해"

기사승인 2019.05.02  13:29:05

공유
default_news_ad1
▲ 제롬 르 밴너와의 맞대결을 앞두고 기대감을 드러낸 아오르꺼러 / 포스터: 로드FC 제공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로드FC 무제한급 강자 아오르꺼러(24·XINDU MARTIAL ARTS CLUB)가 'K-1 레전드' 제롬 르 밴너(47, FREE)와의 맞대결을 앞두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아오르꺼러는 오는 18일 제주 한라체육관서 열리는 '굽네몰 로드FC 053 제주'에서 제롬 르 밴너와 격돌한다.

제롬 르 밴너는 과거 K-1에서 명성을 떨쳤던 베테랑이다. 지금까지 수많은 강자들과 싸워오며 경력을 쌓은 제롬 르 밴너는 마흔이 훌쩍 넘은 나이에도 기량을 유지하고 있다.

아오르꺼러는 “제롬 르 밴너는 내가 존경하는 선수고, 싸우게 돼 영광이다”라며 “승패는 다른 문제다. 잘하는 선수라는 걸 알기 때문에 승리를 위해서 더 열심히 훈련하고 있다. 기대해도 좋다”고 다부진 각오를 전했다.

아오르꺼러는 밥 샙을 비롯해 마스다 유스케, 후지타 카즈유키 등 베테랑들을 연달아 물리쳤다. 매 경기 베테랑과 싸우면서 성장한 아오르꺼러는 “대선배와 싸우는 것은 나에게 좋은 자극이 된다. 베테랑들과 싸울 때마다 성장하고, 많이 배우고 있다. 이번 경기도 나에게 좋은 기회다. 기죽지 않고 싸울 것이다. 존경하지만 승리는 내줄 수 없다. 반드시 승리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로드FC는 오는 18일 제주 한라체육관에서 '굽네몰 로드FC 053 제주'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 메인이벤트에서는 ‘끝판왕’ 권아솔과 도전자 만수르 바르나위의 100만불 토너먼트 최종전이 진행된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