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빅스 켄, 뮤지컬 ‘광염소나타’ 첫 공연부터 기립박수 받았다

기사승인 2019.05.03  14:12:26

공유
default_news_ad1

- 뮤지컬 ‘광염소나타’ 천재 작곡가 ‘S’역 완벽 소화

▲ 뮤지컬 '광염소나타'에 출연 중인 빅스 켄 / 사진: 신스웨이브 제공

[베프리포트=채이슬 기자] 빅스 켄이 뮤지컬 ‘광염소나타’로 기립박수를 이끌어내며 첫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빅스 켄은 지난달 26일 SMTOWN THEATRE 코엑스 아티움에서 열린 뮤지컬 ‘광염소나타’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켄이 맡은 ’S’는 ‘J’의 오랜 친구이자 음악적 뮤즈로, 천재적 재능을 타고난 작곡가다. 연기와 노래는 물론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첫 등장부터 관객의 시선을 사로잡은 켄은 그만의 캐릭터를 완성하며 강렬한 첫인상을 남겼다.

매 작품마다 깊은 감성을 통한 내면 연기와 높은 캐릭터 싱크로율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은 켄은 이번 작품에서도 극의 중심을 잘 잡아주며 본인의 재능을 유감없이 발휘, 자신만의 캐릭터 해석을 더해 관객들의 열화와 같은 환호와 기립박수를 이끌어냈다.

뮤지컬 ‘광염소나타’는 죽음을 통해 음악적 영감을 얻게 된 천재 작곡가가 영감을 위해 살인을 거듭하는 과정을 담았다. ‘아름다운’ 음악을 쫓는 세 음악가들의 이야기를 클래식 선율로 담아낸 스릴러 뮤지컬이다. 작년 도쿄, 오사카 공연을 성공으로 이끈 배우들이 함께 무대에 오른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한편, 켄은 ‘광염소나타’에 이어 ‘메피스토’로 관객들을 찾을 예정이다. 

채이슬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