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K리그1] BJ 감스트-릴카, 수원삼성 vs FC서울 '슈퍼매치' 현장 찾는다

기사승인 2019.05.03  14:23:06

공유
default_news_ad1
▲ '슈퍼매치'를 맞아 빅버드를 방문하는 BJ 감스트와 릴카 / 사진: 수원삼성

[베프리포트=최민솔 기자] K리그 홍보대사 BJ 감스트와 릴카가 '슈퍼매치'를 맞아 빅버드를 방문한다. 감스트와 릴카는 오는 5일(일), 킥오프 2시간 전인 오후 2시부터 장외에서 수원삼성 팬들과 함께할 예정이다.


지난해부터 2년 연속 K리그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감스트는 지난해 3월 포항 스틸러스와의 홈경기에 방문한 이후 두 번째로 빅버드를 찾는다. 당시 감스트는 사인회, 시축 등에 나서며 수원삼성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낸 바 있다. 올해 새롭게 K리그 홍보대사로 임명된 릴카는 이번 슈퍼매치가 K리그 경기장 첫 방문이다.

수원삼성 측은 '슈퍼매치'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들에게 캐릭터 막대풍선을 증정하고, 어린이 연간 회원만을 대상으로 진행했던 '어린이 빙고 챌린지'를 모든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확대 실시할 예정이다.

이 밖에 염기훈의 팬으로 알려진 ‘강켄바워’ 배우 강부자 씨가 슈퍼매치를 찾을 예정이며, 중앙광장에서는 버스킹 공연도 준비돼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한 슈퍼매치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수원삼성은 경기 당일 현장에서 연간회원 판매 부스, 선물 교환 부스 등을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높은 사전 예매량에 대응하기 위해 예매 고객 전용창구를 추가 가동한다. 교통 편의를 위해 경기 시작 3시간 전부터 수원역에서 셔틀버스를 운행할 계획이다.

최민솔 기자 solsol@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