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tvN, 손흥민 다큐 '손세이셔널-그를 만든 시간' 첫 티저 공개

기사승인 2019.05.03  18:10:58

공유
default_news_ad1
▲ tvN 특집 다큐 '손세이셔널-그를 만든 시간' 티저 / 사진: tvN 제공

[베프리포트=최민솔 기자] 토트넘 홋스퍼 손흥민의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정착과 성장기를 담은 특집 다큐멘터리 '손세이셔널-그를 만든 시간'의 첫 티저가 공개됐다.


tvN '손세이셔널-그를 만든 시간'은 손흥민의 주변에서 지원과 응원을 아끼지 않은 주변인들부터 강원도 소년에서 프리미어리거가 되기까지 그의 발자취를 되돌아보는 특집 다큐멘터리. 만 26세 '인간' 손흥민의 솔직한 모습부터 '월드클래스' 축구선수로 성장하기까지 그의 스토리를 그린다.

제작진이 공개한 티저 영상에는 손흥민의 활약을 엿볼 수 있는 기록들이 숫자로 공개되며 이목을 끌었다. 또한 영상 공개로 130여 경기에 출전해 3만 시간 이상의 출전 시간을 소화하고, 2019년 기준 이미 프리미어리그 내 아시아인 최다 골 기록을 세운 손흥민의 비하인드스토리가 담겨 국내 축구팬들의 기대감을 자아냈다.

특히 이날 공개한 영상에서는 지난 4월 10일(한국시간)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서 펼쳐진 맨체스터 시티와의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8강 1차전에서 득점한 후 카메라를 향해 "그거 알아? 우리가 이길 거야!"("You know what? we're gonna win!")이라고 외친 멘트가 등장해 다큐멘터리를 기다리는 시청자들의 심금을 울렸다.

tvN '손세이셔널-그를 만든 시간' 제작진은 "손흥민의 기록은 현재진행형이다. 앞으로 아시아 축구와 프리미어리그의 역사를 새로 쓸 선수가 거쳐온 길을 조명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축구 팬을 비롯해 손흥민을 롤모델로 삼은 축구 꿈나무들에게도 의미 있는 프로그램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최민솔 기자 solsol@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