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BF TALK]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박진영 “갓세븐, 키스신 캡처해서 보내주더라고요”② (인터뷰)

기사승인 2019.05.05  00:08:12

공유
default_news_ad1

- “신인 그룹 저스투, 그 친구들 반응이 재밌었어요”

▲ 배우 박진영(갓세븐 진영)이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종영을 기념해 베프리포트와 만났다 /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멤버들이 키스신을 굳이 캡처해서 보내주더라고요. 저도 답장했죠. ‘관심 고마워^^’라고요.”


지난 3일 오전 서울 성동구 성수동의 한 카페에서 베프리포트와 만난 박진영의 말이다. 박진영은 가수 겸 배우다. 지난달 30일 종영한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서는 ‘배우 박진영’으로 활약했다. 무대 위에선 GOT7(이하 갓세븐) 진영으로 춤을 춘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비밀을 마음속에 감춘 윤재인(신예은 분)과 상대의 비밀을 읽어내는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지닌 이안(박진영 분)의 초능력 로맨스릴러다. 갓세븐 멤버들은 박진영의 활약에 웃음 섞인 응원을 보내줬다고 했다.

“멤버들이 모니터링도 해줬어요. 웃겼던 건 신인그룹 Jus2(저스투, JB·유겸으로 이루어진 갓세븐 유닛) 친구들이었어요. 최근 2인조로 나온 신인인데, 걔네들 반응이 참 재밌더라고요.”

▲ 배우 박진영(갓세븐 진영)이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종영을 기념해 베프리포트와 만났다 /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는 “멤버들이 처음부터 응원을 많이 해줬다. 그래서 놀림감이 많이 됐다”면서 “서로 모니터링을 자주 해주는 편이다. 제가 영화를 했을 때도 시사회에 와준 적이 있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박진영은 “연기, 가수 활동 둘 다 잘 해내고 싶다. 두 분야를 같이 할 수 있는 건 행운이라 생각한다. 그에 감사함을 느낀다. 힘닿는 데까지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며 “지금은 차기작 대신 갓세븐 앨범 준비에 몰두하는 중”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갓세븐은 오는 20일 신보 ‘SPINNING TOP(스피닝 탑)’을 발매한다. 6월부터는 월드 투어에 돌입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