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수원삼성, FA컵 광주전-K리그 울산전 티켓 예매 오픈

기사승인 2019.05.06  16:44:38

공유
default_news_ad1
▲ 사진: 수원삼성

[베프리포트=최민솔 기자] 수원삼성(이하 수원)이 '2019 KEB하나은행 FA컵' 광주FC와의 16강전과 '하나원큐 K리그1 12라운드' 울산현대와의 홈경기 티켓 예매를 6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홈페이지를 통해 개시한다.


광주전은 오는 15일 오후 7시 30분, 울산전은 18일 오후 5시 수원월드컵경기장(빅버드)에서 열릴 예정이다.

수원은 광주FC전에서 FA컵 통산 50승에 도전한다. FA컵 최다 우승팀(4회)인 수원은 FA컵 통산 49승 20패(승부차기 승패 구분)를 기록하고 있다.

수원은 지난 4월 포항스틸러스와의 FA컵 32강전에서 수원 소속 FA컵 최다골(6골)을 기록한 염기훈을 앞세워 통산 5회 우승에 도전한다. FA컵에서 광주와 역대 전적은 1승을 기록하고 있다.

울산전은 ‘온 가족 빅버드 나들이’로 꾸며진다. 장외에서는 가족사진 서비스가 제공되며 옛 추억을 되새길 수 있도록 포토존을 복고풍으로 꾸몄다. 수원시 팔달구청에서는 ‘온 가족 빅버드 나들이’를 맞아 인디밴드 STOPS의 버스킹 공연을 중앙광장에서 진행한다. 아울러 올해로 19회째를 맞이하는 수원삼성블루윙즈배 축구대회 결승전이 펼쳐질 예정이다.

한편, 수원 측은 티켓 예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경기 당일 현장에서는 연간 회원 판매 부스, 연간 회원 선물 교환 부스 등이 운영될 예정이며, 교통 편의를 위해 경기 시작 2시간 전부터 수원역에서 셔틀버스를 운행한다.

최민솔 기자 solsol@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