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UCL] 토트넘 트리피어, “아약스 원정? 두려움 없이 임할 것”

기사승인 2019.05.07  13:44:39

공유
default_news_ad1
▲ 아약스와의 챔피언스리그 4강 2차전을 앞두고 각오를 전한 토트넘의 키어런 트리피어 / 사진: 토트넘 공식 홈페이지 갈무리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아약스와의 챔피언스리그 4강 2차전을 앞둔 토트넘의 키어런 트리피어가 비장한 각오를 전했다.


오는 9일(이하 한국시간) 토트넘은 아약스의 홈구장인 요한 크루이프 아레나에서 ‘2018-19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준결승 2차전을 치른다.

지난 1차전 홈경기서 0-1로 패한 토트넘이 여러모로 불리한 상황이지만, 경고 누적으로 1차전서 결장한 손흥민이 돌아오는 등 충분히 해볼 만하다는 것이 중론이다.

트리피어는 구단과의 인터뷰에서 “우리에게는 믿음이 있다”고 운을 뗀 뒤 “0-1은 괜찮다. 그들이 원정골을 넣었지만, 우리는 두려움 없이 원정길을 떠나야 한다. 아약스 원정이 쉽지 않다는 걸 알고 있지만 최대한 많은 골을 넣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지난 맨체스터 시티와의 8강 2차전 원정경기서 토트넘은 손흥민의 2골을 비롯해 총 3골을 넣으며 원정 다득점으로 4강에 진출한 바 있다. 이에 대해 트리피어는 “우리는 맨시티 원정서 3골을 넣었다. 따라서 이번 아약스 원정에서도 어떤 일이든 벌어질 수 있다. 어느 곳에서도 골을 넣을 수 있다는 믿음이 있다. 아약스와의 2차전서 모든 것을 쏟아붓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아약스와 토트넘의 챔피언스리그 4강 2차전은 9일(목) 오전 4시에 킥오프 한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