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BF현장] 남우현 “주노플로, 눈여겨보던 가수... 덕분에 멋진 곡 탄생”

기사승인 2019.05.07  16:24:34

공유
default_news_ad1

- 남우현, 주노플로와 함께한 ‘Hold On Me’로 8개월 만에 컴백

▲ 인피니트 남우현이 주노플로와 협업한 것에 대해 이야기했다 / 사진: 베프리포트DB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인기 보이그룹 INFINITE(이하 인피니트) 남우현이 래퍼 Junoflo(이하 주노플로)와 함께한 소감을 밝혔다.


7일(오늘)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남우현의 세 번째 미니앨범 ‘A NEW JOURNEY(어 뉴 저니)’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진행은 MC하루가 맡았다. ‘A NEW JOURNEY’는 금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날 타이틀곡 ‘Hold On Me(홀드 온 미)’, 수록곡 ‘Flower(플라워)’ 무대를 공개한 남우현은 ‘Hold On Me’ 랩 피처링으로 참여한 주노플로와 협업하게 된 계기를 전했다.

그는 “주노플로를 눈여겨보고 있었다. 친분은 없었지만 팬이었다”며 “같이 작업해보고 싶어서 ‘이번 타이틀곡에 랩 피처링이 있는데, 해주실 수 있겠냐’고 러브콜을 먼저 보냈다”고 말했다.

이어 “주노플로 씨가 흔쾌히 응해주셔서 감사했다. 가사도 잘 써주셨다. 그래서 너무나 멋진 곡이 탄생한 것 같다”고 덧붙였다.

타이틀곡 ‘Hold On Me’는 어쿠스틱 기타 리프에 일렉트로닉 기타 및 하우스 장르의 EDM 요소가 잘 어우러진 곡으로, 팝적인 멜로디와 주노플로의 랩, 우현의 시원한 보컬이 돋보이는 노래다.

한편, 2010년 그룹 인피니트로 데뷔한 남우현은 팀의 메인보컬로서 활약해왔다. 2016년 ‘Write..(라이트..)’로 솔로 데뷔한 후 지금껏 세 장의 미니앨범을 내고 싱어송라이터로 우뚝 섰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