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UCL] ‘아약스전 해트트릭’ 토트넘 모우라, “커리어 최고의 경기였어”

기사승인 2019.05.09  16:17:48

공유
default_news_ad1
▲ 아약스를 상대로 해트트릭을 기록하며 토트넘의 결승행을 이끈 루카스 모우라 / 사진: UEFA 챔피언스리그 공식 홈페이지 갈무리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토트넘의 사상 첫 챔피언스리그 결승행을 이끈 루카스 모우라가 소감을 전했다.


9일(한국시간) 모우라는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요한 크루이프 아레나에서 펼쳐진 ‘2018-19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아약스와의 4강 2차전에 선발 출전해 풀타임 활약했다. 측면과 중앙을 넘나들며 공격 기회를 창출한 모우라는 후반전에만 3골을 퍼부으며 토트넘의 기적같은 역전승을 이끌어냈다.

경기 후 모우라는 영국 BT스포츠와의 인터뷰에서 “정말 엄청난 경기였다. 훌륭한 두 팀이 기억에 남을만한 경기를 펼쳤다. 의심의 여지없이 커리어 최고의 경기였다. 나 혼자 해낸 것이 아니라 팀 동료들 모두가 영웅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토트넘의 포체티노 감독은 “모든 선수들이 영웅이었지만 모우라는 ‘슈퍼 히어로’였다. 그는 믿을 수 없는 해트트릭을 기록했다”고 모우라를 치켜세웠다.

한편, 구단 역사상 최초로 챔피언스리그 결승에 오른 토트넘은 명승부 끝에 FC바르셀로나를 제압한 리버풀과 우승트로피를 놓고 격돌한다.

토트넘과 리버풀의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은 오는 6월 2일(일) 스페인 마드리드 완다 메트로폴리타노에서 펼쳐진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