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박정은-심유리, '로드FC 영건스43' 메인이벤트서 맞대결

기사승인 2019.05.10  14:13:13

공유
default_news_ad1
▲ 오는 6월 '로드FC 영건스43'서 맞붙는 박정은(좌)과 심유리 / 사진: 로드FC 제공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로드FC 여성부 '몬스터 울프' 박정은(23, 팀 스트롱울프)과 '타격 지니어스' 심유리(25, 팀 지니어스)가 맞대결을 펼친다.


박정은과 심유리는 오는 6월 15일 원주 종합체육관서 펼쳐지는 '굽네몰 로드FC YOUNG GUNS 43'의 메인이벤트를 장식한다.

박정은은 로드FC 여성부리그인 '더블엑스(XX)'를 이끌어갈 체새대 선수로 평가받고 있다. 지난해 12월 아톰급 최강자 함서희를 상대로 타이틀에 도전한 박정은은 비록 노련미에 무릎을 꿇었지만, 패기 넘치는 타격전을 선보이며 팬들의 눈도장을 받았다.

심유리는 박정은과 마찬가지로 삼보(러시아 격투기) 청소년 국가대표를 지낸 바 있다. 최근 임소희와 스밍을 연달아 격파하며 상승세에 올라있는 만큼, 박정은과 화끈한 타격전을 펼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로드FC는 오는 5월 18일 제주 한라체육관서 '굽네몰 로드FC 053 제주'를 개최한다. 메인이벤트서는 권아솔, 만수르 바르나위의 100만불 토너먼트 최종전이 진행된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