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신예 김지은, OCN 새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 출연... 임시완 여자친구 役

기사승인 2019.05.11  13:45:11

공유
default_news_ad1

- 김지은, 드라마·영화 넘나들며 열일 행보

▲ 신예 김지은이 임시완의 여자친구가 된다 / 사진: HB엔터테인먼트 제공

[베프리포트=채이슬 기자] 배우 김지은이 OCN 새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에 출연한다.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는 “배우 김지은이 OCN ‘타인은 지옥이다’의 여주인공으로 전격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타인은 지옥이다’는 김용키 작가의 스릴러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취업을 위해 상경한 시골 청년이 수상한 이웃들로 가득한 고시원에 머물면서 겪게 되는 이야기를 다룬다. 앞서 배우 임시완과 이동욱이 캐스팅 돼 화제를 모았다.

김지은은 그 동안 SBS ‘착한 마녀전’, MBC ‘붉은 달 푸른 해’, KBS 2TV ‘러블리호러블리’, 영화 ‘마약왕’ 등에 출연해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이는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배우로서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최근에는 KBS 2TV ‘닥터 프리즈너’에 오민정 역할로 특별 출연하며 몸 사리지 않는 열연을 펼쳐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뿐만 아니라 김지은은 오는 6월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에도 출연을 예고하며 열일 행보를 이어오고 있는 가운데 ‘타인은 지옥이다’에선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더하고 있다.

김지은은 “작품에 합류하게 돼 기쁘고, 좋은 선배님들, 감독님과 함께 작업할 수 있어 영광이다. 작품 속 캐릭터에 맞는 연기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열심히 준비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타인은 지옥이다’는 올 하반기 방영 예정이다.

채이슬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