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EPL] 토트넘 측, “손흥민 퇴장 징계 항소 기각... 3경기 출전 정지 확정”

기사승인 2019.05.11  16:10:19

공유
default_news_ad1
▲ 지난 본머스전서 레드카드를 받은 토트넘 손흥민의 3경기 출전 정지 징계가 확정됐다. / 사진: 토트넘 공식 소셜미디어 갈무리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지난 본머스전서 레드카드를 받은 손흥민의 3경기 출전 정지 징계가 확정됐다.


10일(이하 한국시간) 영국 풋볼런던 등 복수의 현지 매체는 “잉글랜드축구협회(FA)가 토트넘의 손흥민 퇴장 징계에 대한 항소를 기각했다”고 보도했다.

이로써 손흥민은 오는 12일 에버튼과의 프리미어리그 38라운드 최종전과 다음 시즌 1, 2라운드에 나설 수 없게 됐다.

토트넘 측은 공식 소셜미디어를 통해 “손흥민의 징계 조치에 대해 항소했으나, FA에서 이를 기각했다. 손흥민은 향후 3경기(에버튼전, 다음 시즌 리그 2경기)에 뛸 수 없으며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에는 출전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지난 4일 본머스와의 프리미어리그 37라운드서 손흥민은 전반 43분 제페르손 레르마를 밀어서 넘어뜨렸다. 당시 레르마는 전반 초반부터 의도적으로 거친 플레이를 일삼으며 손흥민을 자극했다. 본머스의 역습을 지연하기 위해 공을 집어 든 손흥민을 향해 레르마가 발을 뻗었고, 분노가 폭발한 손흥민이 보복성 플레이로 인해 프리미어리그 입성 후 첫 퇴장을 당했다.

징계 확정으로 손흥민은 오는 6월 2일(일) 펼쳐지는 리버풀과의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이 올 시즌 마지막 경기가 됐다. 지난 맨체스터 시티와의 8강전서 총 3골을 뽑아내며 맹활약한 손흥민이 챔피언스리그 결승서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